스피드장부::최고의 판매재고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유상A/S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29회 작성일 20-07-15 12:04

본문


gray_dot.gif 1:1 원격지원 A/S 지원범위
   1. 스피드장부 "프로그램 자체오류"에 관련된 부분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2. 이외 스피드장부 설치 지원 및 사용자 자료관리 그리고 스피드장부와 직접 관련이 없거나
      사용자실수에 의한 작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고자하는 경우 유상A/S신청후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상 A/S신청은 홈페이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gray_dot.gif 1:1 원격지원 요청방법
   1. 스피드장부 고객센터(070-8229-8706)로 원격지원 요청을 합니다.
   2. 아래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스피드장부와 관련된 부분만 지원하므로 양해바랍니다.
고객센터 통화후 다음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받기]

*원격지원을 위해 화면 좌측의 "너의ID","암호"를 알려주세요.
uview7.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SR소프트 사업자 등록번호 : 130-33-38616 대표 : 최병림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북4길 8

전화 : 070-8229-8706 팩스 : 055-715-702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8 -마산합포 - 005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미경
전자우편 : speedbook1@gmail.com
 Copyright © 2005 SR소프트. All Rights Reserved.

구입문의

 070-8229-8706

상담시간 평일(월 ~ 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장부 이용방법은 가급적 1:1문의,이메일,톡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입 금 정 보 *신한은행 110-428-569998 SR소프트
*농협은행 351-0258-5321-33 SR소프트
*국민은행 651401-04-390306 마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