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장부::최고의 판매재고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스피드장부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SR 소프트(이하 "회사")과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고객고유번호를 부여받거나 회사에서 승인한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 (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 (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④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⑤ 정품인증 : 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제품번호,시리얼번호등을 사용자에게 전송하고 스피드장부에 정식 사용자로 등록되는 것을 말합니다.

⑥ 설치 : 고객이 주문시 회사에 알려준 서버등 지정된 장치에 상품을 사용할수 있도록 세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⑦ 유료 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를 말합니다.

⑧ 예치금 : 유료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사이버머니를 말합니다.

⑨ 저작권 : 저작자가 자기의 저작물을 독점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이용을 허락할 수 있는   

인격적 또는 재산적 권리를 말합니다.

    

    ⑩ 사용권 : 저작권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저작물에 대한 사용허락을 받아 허락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동의한 시점부터 약관을 적용하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을 적용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자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③ 고객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을 공지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공하기로 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 (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에서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2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이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서비스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speedink.co.kr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고객은  스피드장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인터넷 상에서 구매신청하는 방법 

              1. 성명, 주소, 전화번호의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② 전화로 구매신청하는 방법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서비스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결제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배송(정품인증)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결제 취소 및 환불)

     ① 결제된 대금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경우 취소처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1. 제품 구매및결재후 정품인증이 이루어지지 않은경우.

              -다운로드제품은 "제품번호,시리얼번호"가 유무선 기타방법으로 구매자에게 

          전송되기 이전을 말합니다.

            2.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3. 고객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4.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② 환불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처리되며, 그 요구기한은 결재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무통장입금 : 입금계좌와 동일한 고객의 통장

           2. 신용카드/온라인계좌이체 : 취소 가능한 기한내인 경우, 취소처리가 이루어지며 결재취소가 

              불가능한경우 제반수수료비용을 제한후 무통장으로 환불됩니다.

           3. 예치금 환불 : 남아있는 예치금에서 송금수수료 1,000원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며, 

              환불 가능 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는 충전과 관련된 결제대행사 결제수수료, 송금수수료등을 합친 최소금액이 1,000원이기 때문입니다.

제14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업체명

            3. 주소

            4. 전화번호

            5. 휴대전화

            6. 희망ID(회원의 경우)

            7.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8. email주소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고객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5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 하지 않습니다.

  


제16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4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7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서비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서비스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거나 

         홈페이지에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게시판등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홈페이지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는 않습니다.

제18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은 speedink.co.kr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9조(분쟁해결)

    ① 회사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시행령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0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 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부칙 > 

      (시행일) 이 약관은 2005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이 약관은 2007년 3월 5일에 2차 개정되었습니다. 

      (개정일) 이 약관은 2012년 8월 18일에 3차 개정되었습니다.                                                                                                             

회사명 : SR소프트 사업자 등록번호 : 130-33-38616 대표 : 최병림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북4길 8

전화 : 070-8229-8706 팩스 : 055-715-702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8 -마산합포 - 005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미경
전자우편 : speedbook1@gmail.com
 Copyright © 2005 SR소프트. All Rights Reserved.

구입문의

 070-8229-8706

상담시간 평일(월 ~ 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장부 이용방법은 가급적 1:1문의,이메일,톡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입 금 정 보 *신한은행 110-428-569998 SR소프트
*농협은행 351-0258-5321-33 SR소프트
*국민은행 651401-04-390306 마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