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거래명세서등을 인쇄하시나요?
거래명세서,견적서,발주서를 수신자 이메일로 바로 발행해드립니다.
문서이메일 전송 서비스
아직도 거래명세서,견적서,발주서를 인쇄후, 직접 전달하거나 우편,
FAX등으로 전달하고있습니까?
이젠 스피드장부에서 작성한 거래명세서,견적서,발주서등을 이메일로
바로 전송해드립니다.
[1] 본서비스는 유료이며, 건당 30원(VAT별도)로 제공됩니다.
[2] 스피드장부 구매시 100건씩 무료전송을 제공해드립니다.
메일전송서비스 상세안내
-
문서이메일전송 서비스는 스피드장부에서 작성한 거래명세서,견적서,발주서등을 인쇄하여 전달하는 과정없이
수신자측 메일주소로 즉시 전송하는 서비스로, 발행자는 물론 수신자도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
발행문서를 작성후 즉시 이메일로 전송하므로, 시간및전달에 필요한 노력을 아낄수있습니다.
발신자는 발행문서를 인쇄하여 보관할 필요가 없으므로, 종이및인쇄비를 절감할수있습니다.
수신측 문서개봉여부를 바로 확인가능므로 문서전달의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초기발행후 재전송시에는 별도 추가비용이 없으므로 사용자부담을 낮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