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부사용관련 인쇄용지(전용지)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 인쇄시 스피드장부는 기본 A4용지(순백지)는 물론
전용지 모두 지원하고있습니다.
전용지는 "이지폼"이란 용지에 맞추어져있으며, 용지는 스피드장부에서
별도로 판매하지않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인터넷쇼핑몰(오픈마켓)이나 가까운 전산용품점에서 구하실수있습니다.
참고로 스피드장부에서는 기본설정이 A4용지(순백지)에 맞춰어져있으므로, 전용지를
사용하실분들은 전용지 구매후 장부 메뉴중 [환경설정]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 설정
부분에서 전용지 사용여부를 사용으로 설정하셔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전글멀티(2013년이전) 구버전 윈도우7 멀티-클라이언트 재설정 방법 20.01.15
- 다음글구버전(2013년이전) 윈도우7(Windows 7)에서 스피드장부 설치안내 20.0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