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관련 에러:스피드장부에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로그인:101)
페이지 정보
본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
"에러:스피드장부에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로그인:101) "
메시지가 발생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는 경우 조치 안내입니다.
먼저 원인 스피드장부 홈페이지 회원정보와 프로그램간 회원정보가 달라지며
회원정보를 가져오지 못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에러가 생긴 것입니다.
보통 스피드장부 홈페이지 회원 비밀번호를 변경하는경우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프로그램에서도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메뉴는 프로그램 종류에 따라 다르며 싱글+ 기준으로 안내드립니다.
[파일]-[사용자 기본정보] 를 클릭합니다.
*멀티+버전: [파일]-[사업장관리]
*넷+버전: [파일]-[관리자모드] 로그인후, "지점관리"
*라이트/프로 버전 : [관리업무]-[사업장등록및관리]
[홈페이지 회원정보] "가입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에러 메시지가 뜨게됩니다.
스피드장부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확인후, 다시 로그인 정보를 일치합니다.
다시 가입확인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가 확인되는지 확인합니다.
확인된 경우, 변경된 내용을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스피드장부 프로그램을 재시작하면 다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해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